전기차 충전앱 'EV Infra', 하루 간 무료 충전 이벤트...회원 1만명 돌파 기념

이다정 기자 2021-10-01 14:44:53
[오토캐스트=이다정 기자] 친환경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소프트베리가 서비스 중인 전기차 충전 정보 앱 ‘EV Infra’ 멤버십 회원이 1만명을 돌파, 이를 기념해 무료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EV Infra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카드 및 QR 결제를 통해 전기차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충전은 한국전력(급속), GS 칼텍스, SS차저 충전소 등 EV Infra 제휴 사업자 충전소에서 가능하다.

소프트베리는 “충전의 즐거움을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 5년 간 전기차 충전소 정보 플랫폼을 구축해 왔다”며 “지금까지 EV Infra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친환경차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 5월에 출시된 EV Infra는 전기차 충전소 정보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현재 3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전기차 충전소 분야 1위다.

해당 앱은 충전소 위치와 운영 시간, 이용 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내비게이션 연동으로 검색한 충전 장소로의 경로 안내도 제공한다. 간편 결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충전 사업자와 연계로 충전 단계를 간소화해 즉시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고, 사용자 결제카드 연동을 통해 EV Infra 회원카드 하나로 결제가 가능하다.

dajeong@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