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 만그룹 해외 영업 총괄 선임

신승영 기자 2023-08-01 15:36:03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이 만트럭버스그룹 해외 영업 총괄(Sales International)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지난 2021년 7월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 겸 오스트랄아시아(호주·뉴질랜드 13개국) 총괄 책임자로 부임해 담당 지역의 턴어라운드를 이끌었다.

국내에서는 유지보수 프로그램인 케어프리 패키지를 TG시리즈 전 라인업에 적용했으며, 체계적인 특장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협력사 지원을 강화했다. 호주의 공식 수입사를 지원하기 위해 별도 팀을 배치해 2년 간 판매량을 2배 가까이 상승시켰고, 태국과 인도네시아 시장에도 새로운 공식 수입사가 정착할 수 있게 지원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는 한국 임직원들의 헌신과 훌륭한 팀워크 덕분”이라며 “한국에서의 두 해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영업 직책을 훌륭하게 수행하며 성공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