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반기 대규모 R&D 인재 채용

양지민 기자 2023-02-20 14:39:18


현대차가 올 상반기 대규모 R&D 경력 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차는 2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2주간 연구개발본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미래 신사업 추진 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체제 전환을 위한 R&D 인재를 선점하기 위함이다. 

채용 분야는 차량개발, 제어 및 커넥티드, 차량 아키텍처, 배터리 및 수소 등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3월), 직무면접(4월), 종합면접(5월)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입사 예정이며, 상세 일정은 각 부문별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해 처음 도입했던 AI 활용 사전 인터뷰도 진행한다. 질의 및 응답 과정에서 지원자의 표정, 행동, 음성 등을 AI로 분석함으로써 평가 객관성을 한층 높이는 방식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외 최고 R&D 인재들과 빠르게 변모하고 있는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는 것이 목표”라며 “R&D 전문가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