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우라칸 스테라토 타이어 독점 공급

양지민 기자 2023-02-14 14:46:53


브리지스톤이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에 타이어 독점 공급 파트너로 선정됐다. 

새로운 듀얼러 올 터레인 타이어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서나 최고의 주행 성능을 지향한다. 특히, 슈퍼카 올 터레인 타이어 가운데 처음으로 런플랫 기술(RFT)을 탑재해 타이어 펑크로 공기압이 없는 상태에서도 80km/h 속도로 80km를 달릴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 트레드 패턴은 오프로드 접지력을 희생시키지 않으면서도 고속에서 최상의 핸들링과 주행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위해 새로운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특수한 숄더 설계가 적용됐다.

브리지스톤 스티븐 드 보크 수석부사장은 “브리지스톤의 듀얼러 올 터레인 AT002 타이어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의 주행 성능 컨셉에 완벽히 부합하는 맞춤형 타이어”라며 “진흙, 자갈, 기타 까다로운 노면 등 오프로드에서 주행할 때와 아스팔트 도로 위에서 주행할 때, 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고속 주행 성능 모두 온전히 발휘할 수 있는 타이어를 새롭게 개발했다”고 말했다.

양지민 jimmy@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