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도 차에서 간편하게"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

강명길 기자 2022-03-24 09:33:57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24일 르노코리아차에 따르면 이달부터 고객이 요청한 서울 및 경기 지역의 신규 43개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4월 중 롯데리아 일부 매장에서도 인카페이먼트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차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고객을 대상으로 ‘내 추천 맛집을 인카페이먼트로 즐기자’라는 주제 아래 앱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500여 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으며 이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3곳의 신규 매장을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 완료했다. 또 프렌차이즈 업체들과도 협의를 진행중에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 해 지속적으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 메뉴는 물론, 주유 서비스와 편의점 상품 등을 차량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들에서 이용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