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하루 25대 점검가능

강명길 기자 2022-02-24 09:54:38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포드세일즈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24일밝혔다. 안성IC및 스타필드와도 인접한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평택 뿐 아니라 안성지역 고객들에게도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한다. 

연면적1124㎡, 지상 2층 규모로 구성된 전시장은 최대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설치해 하루 25대 차량의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제공 등을 제공한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평택은 인구 60만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및 브레인시티 등 다수의 지역개발 사업도 진행되고 있는 등 경기 남부의 핵심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며 “프리미어모터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11번째 전시장과 10번째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된 만큼 평택/안성 지역 고객 분들께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포드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오픈 기념식에서 “포드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의 고객만족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지속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택/안성을 비롯한 경기 남부지역 고객분들에게 포드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서비스가 한 층 더 가까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이번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 및 계약, 출고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오는 4월 15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오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