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99.9% 향균 가능한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강명길 기자 2021-12-27 10:01:57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불스원이 차세대 향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한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3중 필터 설계로 항균, 탈취,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하나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99.9% 항균력을 갖춘 항균 코팅층, 불쾌한 악취를 제거해 주는 고효율 활성탄층, 그리고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0% 이상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총 3중 구조로 구성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불스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차세대 감염환경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디랩코리아의 ‘SD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해 에어컨 내부의 습기나 각종 오염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및 곰팡이의 번식을 99.9% 예방한다. 
 
SD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은 필터 표면에서의 항균·항바이러스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지속성을 높인 물리적 항균 메커니즘을 이용한 표면 항균코팅 기술이다. 이를 통해 불스원은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 내부 세균에 대한 99.9%의 항균효과 및 필터 원단 표면의 곰팡이 번식을 막아주는 항곰팡이 효과 0등급을 갖춘 불스원 항균 코팅 필터를 선보인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5중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 등 기존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항균 코팅을 적용한 리뉴얼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항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패키지에 삽입된 불스원 항균 마크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브랜드 매니저 백지현 주임은 “생활방역과 철저한 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차량 실내에서도 세균 및 곰팡이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강력한 항균 코팅 필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99.9% 항균은 기본, 불쾌한 냄새와 미세먼지까지 해결할 수 있는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로 차량 내 공기질을 청결히 유지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