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및 스포스터 S 사전계약 진행

강명길 기자 2021-11-01 14:55:31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11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최대 560만원 상당의 차량가 할인 및 적립금 제공과 함께 스포스터 S 사전 계약과 팬 아메리카 2개 모델의 혜택도 포함했다.

먼저 할리데이비슨은 지난달 최초 공개한 스포스터 S 사전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차는 새롭게 설계된 수랭식 레볼루션 맥스 1250T 엔진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개별소비세 인하 및 100만원 상당의 가죽재킷 구매 적립금을 제공한다. 스포스터 S는 비비드 블랙, 미드나잇 크림슨, 스톤 워시드 화이트 펄 이상 3종류로 출시되며 가격은 2490만원이다.
스포스터 S

또 적립금 최대 적용 및 무이자 60개월 할부를 이용할 경우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 1250 스탠다드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스페셜 구매 시 2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제휴 금융 상품 이용 시 최대 60개월 무이지 할부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스탠다드와 스페셜 모두 46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제공하며 개별소비세 인하는 공통 적용한다. 또 온-로드 또는 오프-로드 타이어 중 1종류를 추가 지급한다.
팬 아메리카 

이 외에도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공통 적용하는 21년식 크루저와 투어링 라인업의 혜택도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 담당자는 “그 동안 거리 두기 지침 하에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겨준 고객 분들 및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에게 감사드리며 완전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까지 정부 지침을 준수하며 행복한 할리 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