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시승이벤트 개최…푸짐한 경품 제공

강명길 기자 2021-09-13 09:57:47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신한금융그룹의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테스트 라이드’ 이번트를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형 소형 면허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신한플러스 고객이면서 2종 소형 면허 소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 쏠(SOL), 페이판(PayFAN), 신한알파, 스마트창구에 접속 후 신한플러스 이벤트+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및 접수 고객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모터사이클을 시승 및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완료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경품 이벤트 응모자 중 총 7명을 선정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재킷 2종과 백팩, 정품 의류 등으로 구성된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시승 완료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반다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터 사이클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5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을 덜고, 혜택은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는 금융프로그램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 협업을 통해서 구매를 넘어 경험의 확장이라는 키워드로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할리데이비슨을 만나볼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거래 서비스와 멤버십을 결합한 플랫폼으로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 창구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