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열어…강원 영동 첫 매장

강명길 기자 2021-02-09 11:04:13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강원 영동지역의 첫 번째이자 강원도 내에서는 원주시, 춘천시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열었다.

강릉 전시장은 강릉역 및 동해대로, 강릉IC 등과 인접해 있어 강릉 지역은 물론 인근 속초와 동해, 삼척 지역의 고객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연면적 805m2(약244평), 지상 1층, 지하 1층 규모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총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2개의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간접 체험 해볼 수 있다. 강릉 서비스센터는 최대 3대까지 동시에 수리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규 개장을 기념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2월 한 달 방문 고객에게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첫 정기점검 고객에게는 액세서리&컬렉션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느려서 행복한 신안 증도 이학식당

국밥이 당길 때가 있다. 전날 과음을 했거나,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쌀쌀한 날이거나, 서양음식을 연속으로 먹었을 때다. 하지만 국밥이 가장 끌리는